갑자기 생각난 세부 여행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갑자기 생각난 세부 여행 후기

profile_image
망고쿨러
2025-06-12 20:04 781 0

본문

몇 년 전 세부 갔던 기억이 문득 떠올라서 공유 좀 해봄 ㅋㅋ 진짜 경치 끝내줬었음... 바다는 완전 에메랄드 그 자체였고, 호핑투어로 간 섬에서도 물고기랑 같이 수영했더니 완전 힐링 그 자체! 근데 음식이 좀 짰던 거 생각나네 ㅎㅎ 필리핀 애들 단짠 좋아하더라고. 망고쉐이크는 찐 인정 근데... 여행 마지막 날엔 칼로리가 너무 오버돼서 속이 느끼하더라구요 ㅠㅜ

아 맞다, 세부 카지노도 들렀는데 나는 딱 $50만 예산 잡고 가서 소소하게 슬롯 돌렸음. 잃은 돈은 아깝긴 했지만 분위기가 넘 재밌어서 좋은 경험이랄까? 근데 큰 돈은 절대 하지 마셈. 이게 은근 중독된다고ㅋㅋ 친구가 옆에서 부추겨서 더 넣었다가 후회하더라.

요즘도 세부 많이들 가나? 거긴 진짜 안 가보면 후회할 듯!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