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다이빙 해보신 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에서 다이빙 해보신 분?

profile_image
푸른얼음나비
2025-06-12 18:16 752 0

본문

다들 세부에서 다이빙 해보신 분들 있나요? 이번에 친구랑 여행 가서 도전 좀 해볼까 하는데, 처음이라 살짝 걱정되네요 ㅜㅜ

장비는 현지에서 다 대여 가능하다던데, 진짜 괜찮은 장비들 주는 걸까요? 그리고 수중 사진 찍어주는 서비스도 있다고 하던데... 혹시 이용해보신 분 있으면 후기 좀 알려주세요! 꼭 해봐야 하는가 다들 추천 좀 해주심 감사!!

아 진짜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상상만 해도 심장이 두근두근 ????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