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휴가 필리핀 가는데 조언 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 휴가 필리핀 가는데 조언 좀!

profile_image
쿼카다람쥐
2025-06-12 17:22 975 0

본문

안녕하세요! 몇 년 만의 휴가라 설레서 글 써봅니다 ㅎㅎ 이번에 필리핀 가기로 했어요! 마닐라랑 세부 중에 고민했는데, 결국 세부로 가기로 결정했음. 근데 뭐 준비할 게 너무 많아서 벌써 정신이 없네요 ㅠㅠ

혹시 세부 다녀오신 분들 계시면 추천할 만한 맛집이나 액티비티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친구가 섬 투어 꼭 하라고 해서 예약해놓긴 했는데, 진짜 괜찮으려나 싶더라고요... 돈값 제대로 해야 할 텐데 말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아, 선크림은 꼭 챙기라던데 어떤 제품 괜찮아요? 너무 덥고 습하다던데 피부 탈까 봐 걱정임. 휴가지에서 사진도 많이 찍을 거라 얼굴 번들거리면 안 되잖아요 ㅠㅠ

아무튼 팁 좀 많이 남겨주세요! 다 같이 꿀정보 나눠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