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런 바다가 가능하냐구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이런 바다가 가능하냐구요~

profile_image
감자맛프링글스
2025-06-12 09:15 748 0

본문

어제 필리핀 보라카이 다녀왔어요! 근데 와... 바다 색깔이 진짜 미쳤음. 회색빛 한국 바다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ㅋㅋ 진짜 코발트 블루? 에메랄드 블루? 이런 말을 여기서 쓰라는 거였나봄. 물도 맑아서 바닥이 다 보여요 ㅜㅜ 근데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생각보다 사람들 너무 많았음. 막 한국인들 투성이라 약간 현타 오기도. 그렇지만 난 손쉽게 꽁치 플래터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했는데... 여러분들은 사람 많은 거 상관없으세요? 전 다음에는 좀 한적한 데로 갈까봐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