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휴가, 세부로 떠났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 휴가, 세부로 떠났어요~

profile_image
둥글밤밤
2025-06-12 08:22 740 0

본문

이번에 필리핀 세부로 4박 5일 갔다왔는데요, 와 진짜 좋더라고요. 바다는 말해 뭐해... 색깔이랑 맑기가 와 그냥 그림이에요. 스노클링도 해보고 호핑투어 이런 것도 해봤는데, 물고기들이 바로 내 앞에서 춤추는 것 마냥 움직이는데 너무 귀욤ㅋㅋ 근데 살짝 그물에 손 닿아서 그랬나 왜 이렇게 간지럽지 ㅜㅜ 조심하세요 여러분. 음식은 로컬 음식도 꽤 먹어볼만했어요. 레촌이 그렇게 유명하다길래 한 번 도전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덜 느끼해서 난 좋았음ㅎ 혹시 다녀오신 분들 뭐 꼭 먹었어야 했는데 내가 놓쳤을 것 같은 거 있나용? 추천 좀 해줘요~ 담에도 또 가고 싶음 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