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마닐라 다녀왔습니다~!
오렌지맛젤리
2025-06-12 06:33
736
0
본문
진짜 오랜만에 여행 갔다왔어요! 마닐라로! 솔직히 가기 전에 약간 겁났거든요. 치안이 어떻다 얘기도 많아서ㅋㅋ 근데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햇빛 쨍쨍한 날에 바다 보는 건 진짜 최고였음. 쇼핑몰도 엄청 크고 살 것 많았어요. 그냥 거기 산다 상상도 했음 ㅋㅋㅋ 나만 그런가? 다음엔 세부도 가보고 싶당. 혹시 마닐라 갔다 온 사람들, 필수로 가봐야 할 곳 추천 좀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