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보홀 진짜 신세계였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와... 보홀 진짜 신세계였음~

profile_image
여행너구리
2025-06-12 05:40 724 0

본문

보홀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특히 알로나 비치... 너무 예뻐서 눈 돌릴 틈도 없었음 ㅎㅎ 스노클링도 해봤는데 물고기들이랑 인사하는 기분? 진짜 신나더라구요. ㅜㅜ 헬멧다이빙도 처음엔 무섭긴 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별거 아니더라구요. 혹시 보홀 다녀온 사람들 중에서 추천할 만한 맛집 있을까요? 제가 못 찾은 그 뭔가 특별한 곳이 있을 거 같기도 해서... 아, 그리고 로복 강에서 크루즈도 탔는데 뷰랑 음식 다 좋았음~ 다음엔 친구들이랑 단체로 꼭 끌고 가야겠어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