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에서 카지노 갔다가 쇼핑몰에서 신발 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에서 카지노 갔다가 쇼핑몰에서 신발 삼

profile_image
땡초만두
2025-08-28 19:04 327 2

본문

이게 뭐랄까, 원랜 카지노 구경만 살짝 할 생각이었거든요. 처음엔 긴장도 좀 되고, 막상 입구 들어가니 뭔가 쫄리더라구요. 슬롯머신 돌리다 소소하게 이기고 기분 좋아서 바로 근처 쇼핑몰로 튀었음. 진짜, 내 기준엔 용돈 생긴 기분? 바로 운동화 하나 샀는데, 직원분이 겁나 친절해서 기분이 두 배로 업. 여기서 놀다가, 아무 생각없이 밖 나와서 배달 치킨 시킬 뻔... 역시 여행오면 한탕 노린다기보다, 순간순간 즐기는 게 제 맛인 듯요. 도박은 진짜 적당히. 진짜 적당히 해야함.

댓글목록2

파랑택시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랑택시
2025-08-28 10:34
저도 여행 갔다가 소소하게 이기고 그날 기분 좋아서 괜히 쇼핑 더 했던 기억이 나요. 슬롯머신의 마력 무섭죠.

펭귄바지님의 댓글

profile_image
펭귄바지
2025-08-28 15:52
슬롯머신 이기고 쇼핑으로 이어지는 플로우 뭔가 저도 해보고 싶네요, 직원 친절한 것까지 경험치 만점입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