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따라 처음 간 필리핀 카지노 썰
파프리카번개
2025-08-28 18:07
436
2
본문
솔직히 카지노는 영화에서만 보다가 한번 가보게 됐거든요. 들어서자마자 실내 공기에 담배 냄새가 묻어있는 느낌? 이상하게 머리가 띵하면서도 기분은 오묘했음. 다들 칩이랑 카드를 찰지게 쥐락펴락하니 분위기 압도 쩔더라구요. 나는 그냥 룰렛 한두 번 돌리고, 동전 캐서브란색 칩 몇 개 받아서 쓰다가 바로 털림ㅋㅋ 그래도 딜러 언니가 웃으면서 해줘서 덕분에 좀 덜 쫄았던 듯. 아무튼 진짜 겜블 세상이랑은 안 친해서, 다음엔 망고나 마시러 가야겠다고 다짐했네요.
댓글목록2
뚜비둡님의 댓글
몸빵주머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