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세부 카지노 가봤다...나름 신박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엔 세부 카지노 가봤다...나름 신박함

profile_image
관종햄스터
2025-08-19 18:07 314 1

본문

세부 여행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급하게 카지노 한번 들러봤는데 솔직히 그런 분위기 첨임. 뭐랄까, 영화에서만 보던 그 조명에 다들 테이블에 몰입하는 분위기가 어색하면서도 재미짐. 솔직히 크게 딴 건 못했는데, 칩 바꿀 때 손 떨린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지ㅋㅋㅋ 보안 아저씨들도 눈치 주는 듯 안 주는 듯, 괜히 등골 서늘하고. 다음엔 준비 좀 해서 가던가 해야지. 김밥 싸가는 건 좀...에바일라나?

댓글목록1

바질소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바질소금
2025-08-19 13:12
저도 해외 첫 카지노 갔을 때 손 엄청 떨리고 쓸데없이 주변 눈치 보였어요. 영화 같아서 긴장되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