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에서 갑자기 돈 잃으면 기분 진짜 와장창임
포도맛환타
2025-08-18 15:07
360
1
본문
친구들이랑 처음으로 마닐라 카지노 가봤거든? 영화에서만 보던 분위기긴 한데 막상 테이블에 앉아서 칩 얹으니까 손이 덜덜 떨리더라. 조금씩 하자고 마음 먹었는데 이게 계속 잃으니까 나도 모르게 나중엔 승부욕 붙고ㅋㅋ... 진짜 내 지갑도 같이 우울해진다는 말 딱 맞음. 그래도 서비스 음료 홀짝거리면서 딜러 아재랑 눈치게임 하는 재미 있긴 하다. 다음엔 시드머니 줄이고 딱 2판만 하고 얼른 나올 거임. 돈 잃으니 내가 바보 된 기분...
댓글목록1
오징어헤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