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필리핀 카지노에 다녀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오랜만에 필리핀 카지노에 다녀옴

profile_image
팔각뚜껑
2025-08-18 07:01 450 2

본문

여행 겸해서 마닐라 들렀는데, 친구놈이 꼭 카지노 구경해야 한다고 같이 가자더라. 솔직히 룰도 잘 모르고, 돈 잃을까봐 걱정되긴 했음ㅋㅋ 근데 막상 들어가보니 분위기 묘하게 사람 홀린다. 안에 엄청 시끄럽고, 무슨 연기같은 것도 좀 있고, 약간 만화에서 보던 그런 느낌? 슬롯머신 하나 그냥 눌러보다가 만 원 정도 이익 봤더니 갑자기 친구가 엄청 과몰입해서 잽싸게 말렸다. 한참 앉아있다가 배고파서 근처 뷔페 가서 밥만 까먹다 옴. 재수 좋으면 여행경비 뽑겠다 싶은데, 역시 오락은 오락일 뿐 크게 기대는 노노. 근데 시간 진짜 순삭ㅋㅋ 조심하세요, 여러분!

댓글목록2

레몬맨치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레몬맨치킨
2025-08-17 23:52
저도 얼마 전에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에 홀려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딱 만화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파도치킨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도치킨
2025-08-18 05:12
저도 처음 가봤을 때 무의식중에 엄청 빠져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시간 순삭 정말 공감돼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