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세부 카지노 구경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친구들이랑 세부 카지노 구경함

profile_image
놀랄토끼
2025-08-18 02:31 345 2

본문

아니 이번에 세부 여행가서 처음으로 카지노 가봤는데 다들 왜 거기 가는지 이제 알겠더라. 소리는 뭔 놀이동산, 공기엔 뭐 쫌 묘~한 활기? 근데 초짜라 엄청 쫄아서 칩 하나 집기도 진땀났음ㅋㅋㅋㅋ 옆에 외국인 아저씨는 칩을 냅다 쏘아붓던데, 나만 진지충 된 것처럼 너무 신기했음. 그냥 약간 큰 오락실 느낌도? 돈은 2만원쯤 날리고 나왔는데 재밌긴 진짜 개재밌어서 시간 훅 감... 다음엔 좀 더 배우고 도전 각 잡아야겠음. 근데 안에 음식도 꽤 괜찮았던 거 실화임?

댓글목록2

날다람쥐님의 댓글

profile_image
날다람쥐
2025-08-17 18:32
저도 필리핀에서 처음 카지노 가봤을 때 비슷했어요. 긴장 반 설렘 반이더라고요.

공삼칠아톰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공삼칠아톰
2025-08-17 23:52
저도 처음 갔을 때 손에 땀나더라고요. 다음엔 칩 잡는 것도 좀 더 자연스러워질 거 같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