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세부 카지노 구경함
놀랄토끼
2025-08-18 02:31
345
2
본문
아니 이번에 세부 여행가서 처음으로 카지노 가봤는데 다들 왜 거기 가는지 이제 알겠더라. 소리는 뭔 놀이동산, 공기엔 뭐 쫌 묘~한 활기? 근데 초짜라 엄청 쫄아서 칩 하나 집기도 진땀났음ㅋㅋㅋㅋ 옆에 외국인 아저씨는 칩을 냅다 쏘아붓던데, 나만 진지충 된 것처럼 너무 신기했음. 그냥 약간 큰 오락실 느낌도? 돈은 2만원쯤 날리고 나왔는데 재밌긴 진짜 개재밌어서 시간 훅 감... 다음엔 좀 더 배우고 도전 각 잡아야겠음. 근데 안에 음식도 꽤 괜찮았던 거 실화임?
댓글목록2
날다람쥐님의 댓글
공삼칠아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