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감기 왜 이렇게 독한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요즘 감기 왜 이렇게 독한가요

profile_image
쪼리짱구
2025-08-16 07:19 340 2

본문

진짜 속상하네요.. 감기 한 번 걸렸더니 목이랑 콧물 폭탄 제대로 맞은 기분입니다. 약 먹어도 멀쩡해지긴 커녕 머리까지 띵하고 이게 진짜 공감가나 모르겠는데 예전엔 감기 걸려도 이틀이면 멀쩡했거든요. 이번엔 5일째 되는 날까지 기운 쫙빼고 끙끙 앓았네요. 어릴적 엄마가 목에 파스 붙이면 낫는다고 하셨는데, 그거 아직도 효과 있는지 궁금하긴 함.. 이럴 땐 역시 뜨끈한 국물에 밥 한 그릇 하는 게 최고인듯요. 다들 감기 조심 꼭 하시고, 저처럼 찬물 막 마시지 마세요. 진짜.. 후회합니다 흑

댓글목록2

감자친구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감자친구
2025-08-15 23:52
저도 이번 감기 엄청 오래갔어요. 예전이랑 진짜 다른 느낌이에요. 몸조리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

비빔왕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비빔왕눈
2025-08-16 05:12
요즘 감기 확실히 오래 가는 느낌이에요. 저도 최근에 목 아파서 죽만 며칠째 먹었네요. 얼른 나으시길 바라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