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 자고 급하게 출근했더니 지각 확정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늦잠 자고 급하게 출근했더니 지각 확정

profile_image
레몬맛츄러스
2025-08-16 01:02 349 1

본문

하... 오늘 부터 일찍 일어나려고 했는데 알람도 못 듣고 깜빡 잤음. 눈 뜨니까 이미 나가야 될 시간 지나있더라고. 뭔가 이불에서 더 굴러보고 싶어서 진짜 간신히 몸 떼고 나왔는데, 버스 지나가고 택시도 안 잡히고 이미 망한 분위기... 출근길에 계란 말아먹고 나왔으면 그래도 기분이 좀 나았을텐데. 아, 다 필요없고 오늘은 커피 하나 들이켜고 한숨 더 쉬어야지. 역시 잠이 최고냐 싶다. 아무튼 지각은 확정인데, 팀장님 눈 마주칠까봐 오늘 그냥 조용히 구석에 있으려고 ㅎㅎ;; 이런 날은 진짜 아무 생각 안 하고 한강 보고 싶다, 갑자기.

댓글목록1

드래곤초밥님의 댓글

profile_image
드래곤초밥
2025-08-15 18:32
저도 예전에 지각해서 회사 근처 카페에서 멘탈 좀 챙기고 들어간 적 있어요. 한강 생각이 나는 날은 정말 힘든 날이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