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불 보고 온 후기, 근데 거기선 그냥 개가 다들 웃고 있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핏불 보고 온 후기, 근데 거기선 그냥 개가 다들 웃고 있음

profile_image
토르루팡
2025-08-16 00:07 363 1

본문

얼마 전에 할 일 없어서 친구따라 필리핀 카지노 갔다가 진짜 특이한 경험하고 옴. 들어가자마자 직원들 얼굴 싹 다 웃고 있길래, 이 좋은 냄새 뭔가 했더니, 나중에 핏불 공연 있음 하고 광고함 ㅋㅋ 솔직히 강아지 생각했는데 진짜 핏불이 나와서 노래하더라; 나 혼자 헛웃음 나와서 카드 놓다가 옆사람한테 패 죽을 뻔. 근데 진짜 한국이랑 분위기 너무 다름. 여기선 그냥 깔깔 웃으면서 노는게 국룰인가 싶었어. 딜러 누나는 갑자기 공짜 칵테일 뭐 먹을거냐고 물어봐서, 아무거나요 했는데 진짜 아무거나 나옴ㅋㅋ 저녁에 다리 쥐날뻔한 거 빼곤 인생짤각이었다고 밖에는 못 쓰겠음. 다음에 갈 땐 그냥 공연만 보러 갈 듯. 돈은 아작남;

댓글목록1

고로케상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로케상
2025-08-15 18:32
카지노 공연 분위기 진짜 다르네요 저도 해외 처음 갔을 때 완전 어색했던 기억 나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