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늦게 자서 오늘 하루종일 멍하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어제 늦게 자서 오늘 하루종일 멍하네요

profile_image
매직빵상
2025-08-15 22:19 333 1

본문

아 진짜 밤에 넷플릭스 한 편만 더 보자 했던 게 화근이었죠.. 3시 반까지 뒤척이다 눈 붙였는데 아침에 일어나는 게 거의 좀비된 기분ㅋㅋ 일하다가 모니터 안 속으로 들어가는 줄… 커피만 세 잔 때렸는데도 아직 머리 안 돌아옴. 다들 밤 늦게까지 넷플릭스나 유튜브 보는 거 습관 조심하세요. 내일 나처럼 멍 때리기 딱 좋음… 오늘은 알람 꺼지고 바로 잠들어야지

댓글목록1

달개비러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달개비러쉬
2025-08-15 18:32
저도 밤마다 한 편만 하다가 어느새 해 뜨고 있더라고요. 내일은 꼭 다 같이 조기취침 도전해봐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