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에 동네 고양이랑 구름 감상했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화창한 날에 동네 고양이랑 구름 감상했어요

profile_image
총총깡
2025-08-15 21:25 340 2

본문

오늘 점심 먹고 산책하다가 공원 벤치에 앉았는데, 괜히 쓸쓸해서 혼자 멍때리고 있었거든요. 근데 어디선가 고양이 한 마리가 슬쩍 오더니 옆에 턱 앉더라고요. 그 치즈태비.. 영혼의 동반자 느낌 나서 괜히 웃음 났음ㅋㅋ 서로 말도 안 했는데 간식은 기대하는 눈빛이라 싸온 과자 조금 줬더니 체념인지 뭔지, 우주 끝까지 갔다옴. 구름 모양이나 둘이 한참 구경하다 왔는데 별 거 아닌데 오늘 하루 제법 포근했네요. 이런 게 바로 소확행인 듯?

댓글목록2

허브실루엣님의 댓글

profile_image
허브실루엣
2025-08-15 13:12
고양이랑 구름 멍때리기, 뭔가 힐링 그 자체네요. 치즈태비의 소울메이트 인정합니다.

초코징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징어
2025-08-15 18:32
저도 가끔 고양이랑 멍 때릴 때 진짜 힐링되더라고요. 혼자여도 괜히 든든한 기분 들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