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profile_image
홍두깨왕
2025-09-23 23:33 201 3

본문

오카다 마닐라 다녀옴ㅋ 진짜 규모 미쳤고, 로비 들어가자마자 딱 현타옴ㅋㅋ 돈 많이 써야겠다는 압박감 쩌는데 재미는 있음. 슬롯도 많고 바카라 테이블 눈치 안봐서 좋았음. 이벤트로 음료 무료 주는 거 발견, 소소하게 좋더라. 근데 잃고 나니 현타... 조심요ㅠ

댓글목록3

더블딜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더블딜러
2025-09-23 23:36
잃고 난 후기가 제일 현실적이네요 계속 땡기나봐요

블루진코님의 댓글

profile_image
블루진코
2025-09-23 23:56
음료 무료는 처음 알았네요 나중에 써먹어야겠어요

감자쿤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감자쿤
2025-09-24 00:16
동감요 저도 슬슬 현타와서 그만뒀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