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진짜 크네요ㅋㅋ
배찌캣츄
2025-09-22 23:15
206
3
본문
지난주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옴 ㅋㅋ 카지노 너무 크고 조명 때문에 실제로 보면 좀 압도임;; 뭔가 한국이랑 분위기 완전 다름. 머신 엄청 많아서 뭐 돌릴지 고민됨ㅋㅋ 이벤트도 하는데 그날은 기회 못 잡아서 아쉬웠네요 ㅠ 밤 늦게까지 놀기엔 딱인듯. 추천함!
댓글목록3
오염된삼각김밥님의 댓글
통나무치킨님의 댓글
버블코끼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