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진짜 크네요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진짜 크네요ㅋㅋ

profile_image
배찌캣츄
2025-09-22 23:15 206 3

본문

지난주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옴 ㅋㅋ 카지노 너무 크고 조명 때문에 실제로 보면 좀 압도임;; 뭔가 한국이랑 분위기 완전 다름. 머신 엄청 많아서 뭐 돌릴지 고민됨ㅋㅋ 이벤트도 하는데 그날은 기회 못 잡아서 아쉬웠네요 ㅠ 밤 늦게까지 놀기엔 딱인듯. 추천함!

댓글목록3

오염된삼각김밥님의 댓글

profile_image
오염된삼각김밥
2025-09-22 23:16
저도 조명 보고 감탄했던 기억나네요 규모 실감 인정

통나무치킨님의 댓글

profile_image
통나무치킨
2025-09-22 23:36
오카다는 조명 맛집 인정 갔을 때 눈 돌아갔음

버블코끼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버블코끼리
2025-09-22 23:56
나도 거기 조명에 반해서 한참 구경했었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