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 오브 드림 카지노 방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시티 오브 드림 카지노 방문 후기ㅋㅋ

profile_image
뽀밍탱
2025-09-22 21:27 209 3

본문

진짜 여기 오면 시간 순삭임ㅋㅋ 도시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더라구요! 카지노는 생각보다 넓고 게임 종류도 많아서 심심할 틈이 없음. 호텔 조식도 나쁘지 않았고, 이벤트 한다고 해서 소소하게 참여했는데 상품은 못 탔네요ㅠ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올 예정입니다 ㅋㅋ

댓글목록3

챱파이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챱파이브
2025-09-22 21:36
저도 조식 먹어봤는데 의외로 든든하더라고요

너굴맨55님의 댓글

profile_image
너굴맨55
2025-09-22 21:56
저도 거기 조식 괜찮았던 기억 있어요 다음엔 꼭 상품 타시길

별꿀곰123님의 댓글

profile_image
별꿀곰123
2025-09-22 22:16
저도 거기서 조식 먹어봤는데 진짜 든든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