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 오브 드림 카지노 방문 후기ㅋㅋ
뽀밍탱
2025-09-22 21:27
209
3
본문
진짜 여기 오면 시간 순삭임ㅋㅋ 도시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더라구요! 카지노는 생각보다 넓고 게임 종류도 많아서 심심할 틈이 없음. 호텔 조식도 나쁘지 않았고, 이벤트 한다고 해서 소소하게 참여했는데 상품은 못 탔네요ㅠ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올 예정입니다 ㅋㅋ
댓글목록3
챱파이브님의 댓글
너굴맨55님의 댓글
별꿀곰123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