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코코쳐묵쩌묵
2025-09-22 15:09 209 3

본문

오카다마닐라 진짜 크고 화려하더라구요. 카지노 들어갈 때 신분증 확인 뭔가 긴장감 쩔었음 ㅋㅋ 예전에 한국에서 슬롯 해본 적 있는데 여긴 또 분위기 다름;; 이벤트로 무료 음료도 주길래 밤새 존버했네요. 돈 좀 잃었지만 재밌었음. 담엔 친구들도 데려와서 제대로 놀다 가고 싶어요ㅋ

댓글목록3

눈사람왕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눈사람왕자
2025-09-22 15:16
무료 음료 진짜 좋네요 저도 다음에 꼭 가보고 싶어요

슈렉기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슈렉기린
2025-09-22 15:36
저도 오카다에서 신분증 검사할 때 조금 떨렸어요

파인애플손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인애플손
2025-09-22 15:56
오카다 밤새면 속 빈약과자 조심해야 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