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워터프론트 카지노 후기 남겨봄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 워터프론트 카지노 후기 남겨봄ㅋㅋ

profile_image
쫀스볼트X7
2025-09-22 05:15 184 3

본문

세부 워터프론트 카지노 다녀왔는데 와 진짜 규모 깜놀;; 슬롯머신 종류 많고, 딜러들 친절하더라구요. 현지 음식 서비스도 생각보다 굿! 근데 한국인 진짜 많았음. 참고로 드레스코드도 쪼끔 신경 써야해요. 담에 또 가고싶다 ㅋㅋ

댓글목록3

미역다람쥐님의 댓글

profile_image
미역다람쥐
2025-09-22 05:16
저도 갔었는데 드레스코드 몰라서 당황했어요 다음엔 준비철저

파인애플빔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인애플빔
2025-09-22 05:36
드레스코드 어느 정도로 입고 가야 할까요?

멜론콜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멜론콜라
2025-09-22 05:56
드레스코드 궁금한데 너무 정장이어야 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