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ㅋㅋ

profile_image
삐빅징글
2025-09-21 22:03 201 3

본문

진짜 마닐라 솔레어 다녀왔는데 와... 카지노 규모 미쳤어요. 첫입구부터 뭔가 오지게 화려함ㅋㅋ 근데 사람 진짜 많아서 약간 정신없긴함. 그래도 직원분들 친절해서 영어 못하는데도 막 도움줌. 이벤트도 막 하고 있어서 미니게임 같은 거 도전해봤는데 운이 없엌ㅋㅋ 암튼 담에 또 가보고 싶긴 하네요.

댓글목록3

펭귄라떼님의 댓글

profile_image
펭귄라떼
2025-09-21 22:16
영어 못해도 직원분들 잘 도와주시는군요 저도 안심

만두버섯2님의 댓글

profile_image
만두버섯2
2025-09-21 22:36
저도 영어 못하는데 친절하다니 용기 나네요

치즈전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즈전골
2025-09-21 22:56
저도 가봤는데 진짜 영어 몰라도 대충 통하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