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레아 마닐라 리조트 카지노 후기 남겨봐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소레아 마닐라 리조트 카지노 후기 남겨봐요

profile_image
겜블뚱냥
2025-09-21 07:39 206 2

본문

이번에 소레아 마닐라 다녀왔는데 진짜 와... 화려함에 입 벌어졌어요ㅋㅋ 카지노는 밤에 더 분위기 쩔고요. 숙소도 깔끔해서 기분 좋았어요. 음료도 그냥 막 주시고, 이벤트도 있던데 잘 몰라서 놓쳤음ㅠ 담에는 제대로 이벤트 참여 해보고 싶네요. 혹시 가실 분들 조식도 꼭 드세요. 존맛임ㅋㅋ

댓글목록2

치즈배달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즈배달맨
2025-09-21 07:56
저도 음료 무한 제공에 진심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꿀렁콩님의 댓글

profile_image
꿀렁콩
2025-09-21 08:16
저도 조식 기대하고 갔는데 빵 진짜 부드럽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