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 남겨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 남겨봄

profile_image
에그박사22
2025-09-21 00:27 205 3

본문

이번에 친구랑 마닐라 오카다호텔 갔었는데 와... 진짜 외관부터 스케일 다름 ㅋㅋ 카지노도 완전 넓고 딜러분들 친절함. 슬롯도 종류 많고 여기저기 이벤트 배너도 엄청 붙어있더라구요. 한국 사람들 생각보다 많아서 말 걸기도 편했음. 솔직히 돈은 좀 잃었지만 분위기랑 서비스가 괜찮아서 또 가보고 싶네요ㅎㅎ

댓글목록3

고쿠타치77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쿠타치77
2025-09-21 00:36
저도 갔었는데 진짜 딜러분들 엄청 친절했어요

코코뱃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코코뱃붐
2025-09-21 00:56
나도 오카다 갔었는데 조식도 괜찮았던 기억

보글보글펭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보글보글펭귄
2025-09-21 01:16
슬롯기 근처에 한국 간식도 팔던데 혹시 드셔보셨나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