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호텔 다녀온 후기ㅋㅋ
꾸잉파워86
2025-09-20 22:39
213
2
본문
솔레어 호텔에서 며칠 묵었는데 야 진짜 호텔 뷰 쩔고 카지노도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동네 오락실 느낌 기대했는데 완전 딴 세상. 무슨 이벤트도 엄청 자주하는 거 같던데, 나 있을 때도 뽑기 같은 거 하더라구요ㅋㅋ 본전 뽑진 못했는데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가볼라구요~
댓글목록2
리버플립님의 댓글
삼디달팽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