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호텔 다녀온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호텔 다녀온 후기ㅋㅋ

profile_image
꾸잉파워86
2025-09-20 22:39 213 2

본문

솔레어 호텔에서 며칠 묵었는데 야 진짜 호텔 뷰 쩔고 카지노도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동네 오락실 느낌 기대했는데 완전 딴 세상. 무슨 이벤트도 엄청 자주하는 거 같던데, 나 있을 때도 뽑기 같은 거 하더라구요ㅋㅋ 본전 뽑진 못했는데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가볼라구요~

댓글목록2

리버플립님의 댓글

profile_image
리버플립
2025-09-20 22:56
솔레어 뷰 진짜 예쁘죠 저는 야외 수영장도 좋았어요

삼디달팽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삼디달팽이
2025-09-20 23:16
저도 저기서 뽑기 했는데 꼴등 당첨이더라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