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후기 남기고 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후기 남기고 감

profile_image
실내캠핑장
2025-09-20 18:09 210 3

본문

오카다 마닐라 처음 가 봤는데 오호라~ 여긴 진짜 무슨 호텔 자체가 놀이공원임ㅋㅋ 카지노 엄청 넓고 딜러분도 친절해서 안 쫄고 칩 올려봄. 근데 술도 공짜로 주길래 계속 마셨다가 오바해서 잃은 건 비밀임ㅠ 호텔룸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담엔 친구들이랑 또 올 듯요!

댓글목록3

구구단37님의 댓글

profile_image
구구단37
2025-09-20 18:16
술 계속 주는 거 완전 위험하지 않나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핫도그펭귄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핫도그펭귄
2025-09-20 18:36
오카다 저도 가봤는데 카지노 진짜 넓더라요

치즈늘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즈늘보
2025-09-20 18:56
술 공짜인 거 진짜 위험하죠 저도 홀린 듯 마셨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