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치즈볼만세
2025-09-20 16:21 196 2

본문

지난주에 오카다호텔 갔다왔는데 와 진짜 규모 미쳤어요ㅋㅋ 카지노 안에 사람도 겁나 많고 분위기도 좋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슬롯머신 근데 진짜 뽑기 빡세요ㅠㅠ 그래도 무료 음료 계속 줘서 그건 좋았습니다. 다음엔 이벤트 있는 날 가보려고요. 여러분도 혹시 계획 있으면 참고하세요~

댓글목록2

버터롱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버터롱
2025-09-20 16:36
저도 무료 음료만 잔뜩 마시다 왔네요

빵또아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빵또아씨
2025-09-20 16:56
저도 갔었는데 무료 음료 진짜 좋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