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티 시티 오카다 호텔 카지노 방문기 ㅋ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카티 시티 오카다 호텔 카지노 방문기 ㅋㅋㅋ

profile_image
쿠키런참깨
2025-09-20 14:33 198 3

본문

최근에 오카다 마닐라 다녀왔음 ㅋ 시설 진짜 너무 빤딱빤딱해서 놀람;; 카지노 쪽은 담배냄새 쩔지만 스타일 괜찮고 이벤트도 쏠쏠하더라구여. 먹을것도 엄청 많고 편의시설도 많아서 하루 날잡고 놀기 좋았음. 카지노에서 룰렛 돌릴 때 진짜 심장 쫄깃쫄깃 ㅋㅋ 다들 재밌게 즐길듯!

댓글목록3

소금빵수박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소금빵수박
2025-09-20 14:36
오카다 음식 진짜 맛있죠 저도 룰렛하다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핫초코리버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핫초코리버스
2025-09-20 14:56
카지노 음식 진짜 괜찮더라 저도 먹으러만 가본 적 있어요

멍하나무늘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멍하나무늘보
2025-09-20 15:16
진짜 공감돼요 저도 룰렛 돌릴 때 심장 떨림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