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버터치킨2호
2025-09-20 11:51 206 3

본문

얼마 전에 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다녀왔거든요. 시설 진짜 끝판왕임ㅋㅋ 룸도 겁나 넓고 뷰도 완전 죽여요. 카지노 자체도 크고, 이벤트도 막 하길래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처음엔 긴장했는데 직원들도 친절해서 금방 적응했음ㅋ 다들 갈 일 있으면 추천~

댓글목록3

호두크림빵님의 댓글

profile_image
호두크림빵
2025-09-20 11:56
오카다 정말 궁금했는데 혹시 음식도 괜찮나요?

코끼리요정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코끼리요정
2025-09-20 12:16
오카다 룸이 진짜 넓다던데 조식도 괜찮나요

북극콧수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북극콧수염
2025-09-20 12:36
저도 갔었는데 조식도 진짜 대박이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