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트롤킹JZ
2025-09-20 10:03 194 3

본문

이번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진짜 분위기 미쳤음ㅋㅋ 칩 바꿀 때마다 스릴 쩌는데 다들 현지 직원들 친절하고 영어 못해도 대충 손짓발짓으로 다 해줌. 그리고 이벤트도 자주 하는 듯? 나 10만 페소 소소하게 따서 뷔페 두 번 갔음 ㅋㅋ 담엔 가족이랑 다시 가볼 생각!

댓글목록3

고등어유감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등어유감
2025-09-20 10:16
저도 거기 갔을 때 직원분들 진짜 친절했어요

그림자깃털님의 댓글

profile_image
그림자깃털
2025-09-20 10:36
뷔페가 그렇게 맛있나요 다음엔 저도 도전해볼게요

파인애플빵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인애플빵
2025-09-20 10:56
10만 페소 따신 거 진짜 부럽네요 전 항상 잃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