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profile_image
빵셔틀곰돌
2025-09-20 08:15 193 3

본문

솔레어 호텔 카지노 갔다왔어요. 기대는 했는데 생각보다 크고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ㅋㅋ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무료로 먹을거 좀 받아먹고 슬롯 돌려봤는데 잭팟은 안터짐ㅠㅠ 그래도 직원분들 친절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다음엔 친구들이랑 같이 오고싶네요. 호텔 방에서 한강보단 뷰는 없지만 그래도 재밌게 놀다 왔어요~

댓글목록3

노브레인98님의 댓글

profile_image
노브레인98
2025-09-20 08:16
저도 갔다가 잭팟 못 터뜨리고 나왔어요 그래도 분위기는 좋더라구요

두부박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부박스
2025-09-20 08:36
저도 그 슬롯 해봤는데 잭팟 진짜 잘 안 터지더라요

감자전도사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감자전도사
2025-09-20 08:56
저도 직원 서비스 좋았던 기억 있어요 편하게 놀다 왔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