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시티 호텔 카지노 갔다 왔어요ㅋㅋ
두루무지9
2025-09-20 04:39
192
2
본문
세부 시티에 있는 호텔 카지노 다녀왔어요! 방도 깔끔하고 수영장도 바다 뷰라 좋더라구요. 카지노는 기대 안 했는데 꽤 크고, 신입 이벤트라 칩도 더 주던데요? 좀 떨렸지만 슬롯 돌려봤는데 소소하게 따서 기분 좋았음ㅋㅋ 담에 또 가고 싶네요.
댓글목록2
또토바이브님의 댓글
파인애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