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시티 호텔 카지노 갔다 왔어요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 시티 호텔 카지노 갔다 왔어요ㅋㅋ

profile_image
두루무지9
2025-09-20 04:39 192 2

본문

세부 시티에 있는 호텔 카지노 다녀왔어요! 방도 깔끔하고 수영장도 바다 뷰라 좋더라구요. 카지노는 기대 안 했는데 꽤 크고, 신입 이벤트라 칩도 더 주던데요? 좀 떨렸지만 슬롯 돌려봤는데 소소하게 따서 기분 좋았음ㅋㅋ 담에 또 가고 싶네요.

댓글목록2

또토바이브님의 댓글

profile_image
또토바이브
2025-09-20 04:56
카지노 신입 이벤트 칩 궁금했는데 덕분에 정보 얻었어요

파인애볼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인애볼
2025-09-20 05:16
저도 예전에 갔는데 뷰 좋고 칩 이벤트 기억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