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요~
푸딩맘2024
2025-09-20 01:03
192
3
본문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오카다호텔 갔다왔어요ㅋㅋ 카지노 진짜 크고 화려하더라구요. 이벤트도 막 하고 있어서 재밌게 놀다 왔어요. 방도 나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았음. 다만 좀 너무 추워서 덜덜ㅋㅋ 다음엔 겉옷 꼭 챙겨갈듯요.
댓글목록3
메가구피님의 댓글
레몬냥이님의 댓글
바밤바8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