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요~

profile_image
푸딩맘2024
2025-09-20 01:03 192 3

본문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오카다호텔 갔다왔어요ㅋㅋ 카지노 진짜 크고 화려하더라구요. 이벤트도 막 하고 있어서 재밌게 놀다 왔어요. 방도 나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았음. 다만 좀 너무 추워서 덜덜ㅋㅋ 다음엔 겉옷 꼭 챙겨갈듯요.

댓글목록3

메가구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메가구피
2025-09-20 01:16
카지노 진짜 넓죠 저는 길 잃을 뻔했어요

레몬냥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레몬냥이
2025-09-20 01:36
저도 거기 추워서 담요 달라고 했던 기억 나요

바밤바8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바밤바8
2025-09-20 01:56
혹시 카지노 안에서 사진 촬영 가능한가 궁금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