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 ㅋㅋ
베이컨빵뚜기
2025-09-19 23:15
191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와 규모 미쳤음 ㄹㅇ... 슬롯도 엄청 많고, 테이블게임 분위기 쩔더라구요. 딜러들도 개친절하고 ㅋㅋ 이벤트쿠폰 받아서 식사도 공짜로 먹어봄. 솔직히 게임빼고도 볼거 많아서 시간 순삭임.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오고싶음~
댓글목록3
냠배뚜스님의 댓글
스윙쿠키님의 댓글
감귤던짐123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