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 ㅋㅋ

profile_image
베이컨빵뚜기
2025-09-19 23:15 191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와 규모 미쳤음 ㄹㅇ... 슬롯도 엄청 많고, 테이블게임 분위기 쩔더라구요. 딜러들도 개친절하고 ㅋㅋ 이벤트쿠폰 받아서 식사도 공짜로 먹어봄. 솔직히 게임빼고도 볼거 많아서 시간 순삭임.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오고싶음~

댓글목록3

냠배뚜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냠배뚜스
2025-09-19 23:16
딜러 친절한 거 진짜 체감되던데 공감돼요

스윙쿠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스윙쿠키
2025-09-19 23:36
오카다 딜러들 진짜 친절하죠 저도 감탄했어요

감귤던짐123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감귤던짐123
2025-09-19 23:56
딜러 친절하면 게임 진짜 재밌어지죠 저도 공감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