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 남깁니다
크림바닐라Q
2025-09-16 19:39
215
2
본문
지난주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이랑 카지노 다녀왔어요ㅋㅋ 방 진짜 넓고 수영장도 찐이라 감탄함요. 카지노 생각보다 화려하고 슬롯머신 엄청 많더라구요! 이벤트 중이라고 멤버십 카드 발급시 1만페소 쏴줘서 바로 써봄. 밥도 맛났고 직원분들 친절해서 기냥 또 가고싶은.. 담엔 친구들이랑 단체로 쳐들어갈예정임ㅋㅋ
댓글목록2
허밍브루스님의 댓글
하늘보노보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