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 남깁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 남깁니다

profile_image
크림바닐라Q
2025-09-16 19:39 215 2

본문

지난주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이랑 카지노 다녀왔어요ㅋㅋ 방 진짜 넓고 수영장도 찐이라 감탄함요. 카지노 생각보다 화려하고 슬롯머신 엄청 많더라구요! 이벤트 중이라고 멤버십 카드 발급시 1만페소 쏴줘서 바로 써봄. 밥도 맛났고 직원분들 친절해서 기냥 또 가고싶은.. 담엔 친구들이랑 단체로 쳐들어갈예정임ㅋㅋ

댓글목록2

허밍브루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허밍브루스
2025-09-16 19:56
멤버십 1만페소 이벤트 부럽네요 저도 한 번 가보고 싶어요

하늘보노보노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하늘보노보노
2025-09-16 20:16
이벤트로 1만페소 주는 거 진짜 실화인가요 궁금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