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Solaire 호텔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Solaire 호텔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profile_image
곰튀김95
2025-09-16 17:51 207 3

본문

마닐라 Solaire 다녀왔는데 진짜 규모 미쳤네요ㅋㅋ 슬롯머신 종류도 쩔고 직원들 서비스도 괜찮았어요! 이벤트로 무료 칵테일도 하나 받았다는ㅋㅋ 근데 딜러 아저씨 너무 쿨해서 당황;; 호텔 숙소도 깔끔하고 뷔페 존맛탱. 필리핀 카지노 한 번쯤은 경험할만한듯요~ 담에 또 갈각. 참고로 돈은 적당히만 들고가세여 후회함ㅠ

댓글목록3

팝콘소년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팝콘소년
2025-09-16 17:56
뷔페 맛집 인정합니다 저도 돈 너무 썼네요

돈까구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돈까구리
2025-09-16 18:16
저도 갔는데 진짜 뷔페가 제일 기억에 남더라요

파워적토마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워적토마
2025-09-16 18:36
솔레어 뷔페 인정이야 디저트 진심임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