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 이벤트도 많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 이벤트도 많네요

profile_image
쫀득파이3
2025-09-16 16:03 194 3

본문

이번에 친구랑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다녀왔는데 진짜 크고 사람 많더라구요ㅋㅋ 호텔도 깔끔하고 조식도 맛있었음. 카지노엔 신기한 이벤트도 하고 있었고, 슬롯머신 운 좋게 몇 번 따서 기분 좋았어요! 다음엔 가족끼리도 와보고 싶네요 ㅋㅋ

댓글목록3

콩순이의모험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콩순이의모험
2025-09-16 16:16
조식 진짜 맛있죠 저도 가서 깜짝 놀랐어요

콩순대77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콩순대77
2025-09-16 16:36
저도 거기 조식 맛있다고 들었어요 가족끼리 가면 더 재밌을 듯해요

펭귄냐냐님의 댓글

profile_image
펭귄냐냐
2025-09-16 16:56
저도 거기 조식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 나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