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 이벤트도 많네요
쫀득파이3
2025-09-16 16:03
194
3
본문
이번에 친구랑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다녀왔는데 진짜 크고 사람 많더라구요ㅋㅋ 호텔도 깔끔하고 조식도 맛있었음. 카지노엔 신기한 이벤트도 하고 있었고, 슬롯머신 운 좋게 몇 번 따서 기분 좋았어요! 다음엔 가족끼리도 와보고 싶네요 ㅋㅋ
댓글목록3
콩순이의모험님의 댓글
콩순대77님의 댓글
펭귄냐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