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Xylo빵빵
2025-09-16 11:33
219
3
본문
솔레어 호텔 카지노 직접 가봤는데 진짜 크고 직원들 서비스 미쳤어요ㅋㅋ 분위기가 완전 라스베가스 느낌이라 약간 긴장했는데 금방 적응했네요. 슬롯 돌리다가 3만원 따서 기분 개좋았고, 랍스터 뷔페도 맛있어서 완전 득템! 다음엔 친구들이랑 한 번 더 가봐야겠다고 느꼈어요ㅋㅋ
댓글목록3
단무지로봇님의 댓글
바나나괴수님의 댓글
라면날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