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Xylo빵빵
2025-09-16 11:33 219 3

본문

솔레어 호텔 카지노 직접 가봤는데 진짜 크고 직원들 서비스 미쳤어요ㅋㅋ 분위기가 완전 라스베가스 느낌이라 약간 긴장했는데 금방 적응했네요. 슬롯 돌리다가 3만원 따서 기분 개좋았고, 랍스터 뷔페도 맛있어서 완전 득템! 다음엔 친구들이랑 한 번 더 가봐야겠다고 느꼈어요ㅋㅋ

댓글목록3

단무지로봇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단무지로봇
2025-09-16 11:36
랍스터 뷔페 진짜 그렇게 맛있나요 다음엔 꼭 먹어야겠네요

바나나괴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바나나괴수
2025-09-16 11:56
랍스터 뷔페 맛 궁금했는데 혹시 줄 오래 서나요

라면날다님의 댓글

profile_image
라면날다
2025-09-16 12:16
숙소도 같이 이용하셨나요 랍스터 뷔페 궁금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