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에서 카지노랑 뷔페까지 다녀옴 후기
트름소리77
2025-09-16 03:27
211
3
본문
오카다 마닐라 진짜 규모 장난없네요ㅋㅋ 카지노 들어갔는데 딜러분들 한국어도 조금 하시더라구요? 뷔페도 다양하게 잘 나오고 깔끔함! 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쪼끔이나마 기분좋게 땄음. 다만 환전할 때 대기 좀 있어서 살짝 불편했어요. 다들 한 번쯤은 가볼 만해요~
댓글목록3
램쥐킹님의 댓글
재즈감자님의 댓글
뭉게구름팝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