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에서 카지노랑 뷔페까지 다녀옴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호텔에서 카지노랑 뷔페까지 다녀옴 후기

profile_image
트름소리77
2025-09-16 03:27 211 3

본문

오카다 마닐라 진짜 규모 장난없네요ㅋㅋ 카지노 들어갔는데 딜러분들 한국어도 조금 하시더라구요? 뷔페도 다양하게 잘 나오고 깔끔함! 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쪼끔이나마 기분좋게 땄음. 다만 환전할 때 대기 좀 있어서 살짝 불편했어요. 다들 한 번쯤은 가볼 만해요~

댓글목록3

램쥐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램쥐킹
2025-09-16 03:36
저도 환전 때 대기 오래 해서 좀 지쳤어요

재즈감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재즈감자
2025-09-16 03:56
뷔페 맛 종류 중에 뭐가 제일 괜찮았나요

뭉게구름팝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뭉게구름팝콘
2025-09-16 04:16
뷔페 메뉴 중에 특별히 추천할 만한 게 있을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