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아 카지노 후기ㅋㅋ 시설 미쳤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아 카지노 후기ㅋㅋ 시설 미쳤음

profile_image
꼬막라우드3
2025-09-15 16:39 239 2

본문

친구들이랑 마닐라 여행 갔다가 솔레아 카지노 다녀옴. 솔직히 호텔 너무 깔끔하고, 카지노 분위기도 완전 좋았어요. 웰컴 드링크 챙겨주고 이벤트 열려서 인형도 받아옴ㅋㅋㅋ 디너 먹고 게임 좀 하다 왔는데 첨엔 긴장했는데 직원분들 친절해서 적응 빨리됨. 다음엔 경품 이벤트도 노려볼 듯!

댓글목록2

러키파자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러키파자마
2025-09-15 16:56
친절한 직원들 얘기 공감돼요 저도 처음엔 어색했어요

치토스왕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토스왕자
2025-09-15 17:16
경품 이벤트 언제 자주 하는지 아세요 궁금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