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

profile_image
버터핫도그77
2025-09-15 09:27 218 3

본문

생각보다 크고 화려해서 놀람;; 에어컨 빵빵하고 직원들 미친 친절임ㅋ 카지노 입장할때 여권 꼭 챙겨야 하더라구요. 게임 테이블도 많고 이벤트도 자주 해서 시간 금방 감. 조식은 좀 별로였지만 방 상태는 괜찮았음! 다음엔 가족이랑 가보고 싶음 ㅎㅎ

댓글목록3

쿠키상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쿠키상자
2025-09-15 09:40
카지노 분위기 진짜 화려하죠 저도 갔을 때 깜짝 놀랐어요

킹콩참치님의 댓글

profile_image
킹콩참치
2025-09-15 10:00
저도 조식은 아쉬웠는데 카지노 분위기 진짜 부럽네요

쏭알이78님의 댓글

profile_image
쏭알이78
2025-09-15 10:20
저도 갔을 때 조식이 좀 아쉽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