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스 카지노 솔직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스 카지노 솔직후기

profile_image
달콩베이글V8
2025-09-15 04:03 229 2

본문

얼마전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스 다녀옴! 호텔 룸 진짜 넓고 조식도 나쁘지 않았음ㅋㅋ 카지노는 생각보다 크고 분위기 시끌시끌~ 이벤트 한다고 해서 슬롯 돌려봤는데 운은 없었네... 담엔 한 번 더 도전 ㄱㄱ 다른 사람들은 꽤 이기던데 부럽더라고요ㅠ

댓글목록2

초코볼중사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볼중사
2025-09-15 04:20
저도 슬롯에서 잃었는데 다음엔 꼭 행운 오시길

드립장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드립장인
2025-09-15 04:40
저도 얼마전에 갔는데 슬롯은 운빨 진짜 심하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