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스 카지노 솔직후기
달콩베이글V8
2025-09-15 04:03
229
2
본문
얼마전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스 다녀옴! 호텔 룸 진짜 넓고 조식도 나쁘지 않았음ㅋㅋ 카지노는 생각보다 크고 분위기 시끌시끌~ 이벤트 한다고 해서 슬롯 돌려봤는데 운은 없었네... 담엔 한 번 더 도전 ㄱㄱ 다른 사람들은 꽤 이기던데 부럽더라고요ㅠ
댓글목록2
초코볼중사님의 댓글
드립장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