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profile_image
뿌슝빠슝
2025-09-14 17:15 253 3

본문

솔레어 카지노 직접 가봤는데 와 진짜 크고 분위기 쩔었어요. 셔틀버스 운행도 괜찮고, 룸도 나름 깔끔함! 딜러분들도 친절해서 좋았구요. 이벤트로 칵테일 주는 거 받아먹으니까 살짝 기분 좋아짐ㅋㅋ 근데 아무래도 큰돈 쓰는 곳이라 긴장하긴 했어요.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갈 예정입니다!

댓글목록3

우당탕이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우당탕이빨
2025-09-14 17:20
저도 갔었는데 칵테일 맛 괜찮더라고요

까망빵123님의 댓글

profile_image
까망빵123
2025-09-14 17:40
저도 갔을 때 칵테일 맛있어서 두 잔 먹었어요

초코항아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항아리
2025-09-14 18:00
나도 거기 룸 진짜 깔끔해서 좋았던 기억 나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