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뿌슝빠슝
2025-09-14 17:15
253
3
본문
솔레어 카지노 직접 가봤는데 와 진짜 크고 분위기 쩔었어요. 셔틀버스 운행도 괜찮고, 룸도 나름 깔끔함! 딜러분들도 친절해서 좋았구요. 이벤트로 칵테일 주는 거 받아먹으니까 살짝 기분 좋아짐ㅋㅋ 근데 아무래도 큰돈 쓰는 곳이라 긴장하긴 했어요.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갈 예정입니다!
댓글목록3
우당탕이빨님의 댓글
까망빵123님의 댓글
초코항아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