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이어 호텔 카지노 가봤어요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이어 호텔 카지노 가봤어요ㅋㅋ

profile_image
꼬마트럭22
2025-09-14 08:15 275 3

본문

얼마전에 마닐라 솔레이어 호텔 가서 카지노 구경해봤는데 ㄹㅇ사람 엄청 많더라고요ㅋㅋ 시설도 세련되고 이벤트도 생각보다 다양해서 시간 순삭이었어요. 그랜드 럭키드로우도 하고 있어서 혹해서 좀 참여해봤는데 역시 쉽진 않네요ㅋㅋ 남들 테이블 게임하는 거 보는 것도 나름 재밌었음! 호텔은 방도 깨끗하고 조식 괜찮았어요~

댓글목록3

치즈감자범벅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즈감자범벅
2025-09-14 08:20
나도 룸 컨디션 진짜 깔끔해서 좋았던 기억이야

뚜띠밤바님의 댓글

profile_image
뚜띠밤바
2025-09-14 08:40
저도 솔레이어 조식 괜찮게 먹었던 기억 있어요

토이곰돌님의 댓글

profile_image
토이곰돌
2025-09-14 09:00
저도 거기서 조식 맛있게 먹었던 기억나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