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이어 호텔 카지노 가봤어요ㅋㅋ
꼬마트럭22
2025-09-14 08:15
275
3
본문
얼마전에 마닐라 솔레이어 호텔 가서 카지노 구경해봤는데 ㄹㅇ사람 엄청 많더라고요ㅋㅋ 시설도 세련되고 이벤트도 생각보다 다양해서 시간 순삭이었어요. 그랜드 럭키드로우도 하고 있어서 혹해서 좀 참여해봤는데 역시 쉽진 않네요ㅋㅋ 남들 테이블 게임하는 거 보는 것도 나름 재밌었음! 호텔은 방도 깨끗하고 조식 괜찮았어요~
댓글목록3
치즈감자범벅님의 댓글
뚜띠밤바님의 댓글
토이곰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