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맑음_도롱이
2025-09-14 06:27 249 3

본문

이번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있는 시티오브드림 호텔 겸 카지노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퀄리티 괜찮았어요. 방도 넓고 서비스도 친절해서 기분 좋더라고요. 카지노는 규모도 크고, 룰렛 돌릴 때 쫄리긴 했는데 또 재밌어ㅋㅋ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다음엔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댓글목록3

푸딩탐정님의 댓글

profile_image
푸딩탐정
2025-09-14 06:40
저도 거기 룰렛 해봤는데 은근 중독되더라구요

핑진박스7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핑진박스7
2025-09-14 07:00
저도 거기 음식 진짜 괜찮았던 기억 있어요

크펑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크펑이
2025-09-14 07:20
카지노 분위기 진짜 남다르죠 저도 룰렛에 심장 쫄깃했던 기억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