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후기ㅋㅋ
맑음_도롱이
2025-09-14 06:27
249
3
본문
이번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있는 시티오브드림 호텔 겸 카지노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퀄리티 괜찮았어요. 방도 넓고 서비스도 친절해서 기분 좋더라고요. 카지노는 규모도 크고, 룰렛 돌릴 때 쫄리긴 했는데 또 재밌어ㅋㅋ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다음엔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댓글목록3
푸딩탐정님의 댓글
핑진박스7님의 댓글
크펑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