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진짜 다녀온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진짜 다녀온 후기!

profile_image
박치기크래커
2025-09-14 03:45 240 2

본문

며칠 전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솔레어 호텔 갔다옴ㅋㅋ 카지노 들어가보니까 생각보다 엄청 넓고 분위기도 굿~ 슬롯머신에 이벤트도 걸려있어서 참여해봤는데, 솔직히 돈은 많이 안 땄음ㅠ 근데 직원들 친절해서 맘에 들었고, 맥주 서비스도 바로바로 오고 편했음. 다음엔 셔틀도 이용해보고 싶다잉.

댓글목록2

텅장로봇님의 댓글

profile_image
텅장로봇
2025-09-14 04:00
나도 직원 서비스 좋다고 느꼈어 공감돼

버터라면AFK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버터라면AFK
2025-09-14 04:20
셔틀 타면 더 재밌다고 하더라 혹시 다음엔 후기 또 써줘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