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에서 하루 보내봄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에서 하루 보내봄ㅋㅋ

profile_image
멍때리무스
2025-09-14 01:57 224 3

본문

솔레어호텔 처음 가봤는데 와... 진짜 스케일 장난 아님. 카지노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름ㅋㅋ 룰렛 돌리는 사람들 보니까 확 빠져드는듯. 이벤트로 뷔페 할인도 하고 있더라구요? 숙소도 깔끔해서 만족함. 다음엔 친구들이랑 한번 더 가볼 예정입니다~ 진짜 추천함.

댓글목록3

미미쿠91님의 댓글

profile_image
미미쿠91
2025-09-14 02:00
뷔페 할인 이벤트 언제까지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소울레인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소울레인저
2025-09-14 02:20
뷔페 할인 언제까지 하는지 혹시 알 수 있나요?

카츄붕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카츄붕
2025-09-14 02:40
저도 솔레어 뷔페 진짜 만족했어요 다음엔 스파도 추천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