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호텔 카지노 방문 후기 남겨봅니다
튀김곰돌이33
2025-09-13 23:15
251
3
본문
이번에 친구들이랑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오카다호텔 다녀왔어요. 카지노 진짜 크고, 뭐 이벤트도 계속 하던데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슬롯이랑 테이블 게임도 해봤는데, 중간중간 음료도 챙겨주고 담배도 피울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ㅋㅋ 다음엔 꼭 따보고 싶네요!
댓글목록3
두부깡패님의 댓글
파랑소고기님의 댓글
두루망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