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호텔 카지노 방문 후기 남겨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호텔 카지노 방문 후기 남겨봅니다

profile_image
튀김곰돌이33
2025-09-13 23:15 251 3

본문

이번에 친구들이랑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오카다호텔 다녀왔어요. 카지노 진짜 크고, 뭐 이벤트도 계속 하던데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슬롯이랑 테이블 게임도 해봤는데, 중간중간 음료도 챙겨주고 담배도 피울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ㅋㅋ 다음엔 꼭 따보고 싶네요!

댓글목록3

두부깡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부깡패
2025-09-13 23:20
오카다 진짜 넓죠 저도 테이블 게임만 계속 했어요

파랑소고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랑소고기
2025-09-13 23:40
저도 오카다 다녀왔는데 슬롯 대박은 쉽지 않더라구요

두루망고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루망고
2025-09-14 00:00
와 저도 오카다 카지노 진짜 궁금했는데 부럽네요
게시판 전체검색